2017-08-31

베란다 프로젝트 (Verandah Project) - 어쩐지 (feat.조원선) (2010)



밝고 (마냥 밝지만은 않은)
경쾌한 (대 놓고 취조하는)
이 보사노바 곡은
라이브로 봐야 분위기가 산다~ :-p

베란다 프로젝트 (Verandah Project) - 어쩐지 (feat.조원선) (Day Off, 2010-05-18)


작사,작곡:김동률 / 편곡:김동률,이상순

왠지 연락이 뜸해 수상쩍긴 했었지
딱히 아니면 놀 사람도 없는 너
왜 그런지 난 딱 알 것만 같은데
확인하고 싶어 근질근질

둘이 (둘이) 손잡고 가다 들켜 허둥대는 너
여느때완 달리 말쑥한 니 옷차림
이미 너는 흠뻑 빠진 것 같은데
놀려주고 싶어 소문내고 싶어 어쩐다

빨리 다 털어놓길 바래 (바래)
어디서 만났고 어떤 사람인지
뜸들이는 니가 속이 터져
궁금해서 정말 못참겠네


다시 (다시) 연애같은건 못할 것만 같다고
땅이 꺼지도록 한숨만 쉬어대던 너
우리 몰래 풍덩 사랑에 빠져서
몰라볼 것 같아 다른 사람 같아 어색해

빨리 다 털어놓길 바래 (바래)
어쩌다 그녀에게 반해버렸는지
마냥 들뜬 니가 보기 좋아
괜히 우리가 다 두근거려


빨리 다 털어놓길 바래 (바래)
어떻게 그녀를 사로잡았는지
활짝웃는 니가 보기 좋아
괜히 우리가 다 흐뭇해

Bye Bye 기쁘게 보내줄게 (Bye Bye)
가끔은 우리도 잊지는 말아줘
축하한다 정말 참 부러워
근데 왜 이리 맘 한구석이
휑~한걸까


베란다 프로젝트 (Verandah Project) - Bike Riding (Day Off, 2010-05-18)

작사:김동률 / 작곡,편곡:김동률, 이상순

아침 일곱시 오분 오늘도 자전거를 끌고
너를 만나러 간다 힘차게 패달을 밟고
으샤 언덕길 조금 더 힘을내
두 손 벌려 바람을 맞을까
오늘따라 날씨도 좋아
지나가는 아주머니 조심하세요
제가 조금 급하답니다 늦었어요

저기 다릴 건너서 공원을 가로지르며
저 멀리 반가운 노란 너의 자전거
웬 일인지 나는 네가 좋아
잠이 덜깬 모습도 좋아
앞서가는 뒷모습이 사랑스러워
때릉 때릉 나의 마음을 전해보네

매일 지나도 늘 새로운 풍경들
싱그러운 봄바람이 좋아
구름위를 나는것 같아
나란히 네 손을 잡고 달리고 싶어
때릉 때릉 나의 마음을 전해보네

웬 일인지 나는 네가 좋아
물 마시는 모습도 좋아
처음 내게 길을 묻던 그 순간부터
매일 매일 함께 달리는 아침산책


댓글 없음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