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3-10-19

Ailee(에일리) - Higher (Feat. 이루마) (2013)




Ailee(에일리) - Higher (Feat. 이루마)

누군가 나에게 절대로 하지 말라고
그래도 난 기어코 하고 말거야
그 누가 뭐라해도 아무것도 들리지 않아
모든 걸 내 뜻에 날 맡길거야

Going higher 날 막을 수는 없어
내가 가는 이 길에 더이상 두려움은 없어
Going higher 내가 바라던 순간
눈부시게 빛나는 또 다른 나를 보게 될거야

내가 넘을 수 없는 큰 벽이 있을지라도
뛰어 넘을 수 있어 할 수 있어
그 어떤 시련이 와도 절대 난 흔들리지 않아
이겨 낼 수 있어 난 문제없어

내 가슴속에 숨쉬는 타오르는 열정이
날 데려가 저 멀리 더 높은 곳으로

Going higher 날 막을 수는 없어
내가 가는 이 길에 더이상 두려움은 없어
Going higher 내가 바라던 순간
눈부시게 빛나는 또 다른 나를 보게 될거야

(Find a way to my heart)

Going higher 날 막을 수는 없어
내가 가는 이 길에 더이상 두려움은 없어
Going higher 내가 바라던 순간
눈부시게 빛나는 또 다른 나를 보게 될거야

Going higher 날 막을 수는 없어
내가 가는 이 길에 더이상 두려움은 없어
Going higher 내가 바라던 순간
눈부시게 빛나는 또 다른 나를 보게 될거야


에일리 - U&I

댓글 없음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