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2-06-01

제8극장 - 사람을 찾습니다 (2012-04)



잘만들었고 게다가 재미진 뮤비다. 앵무새 역활의 보컬 서상욱의 연기에 점수를 주고 싶다.
곡의 느낌도 좋고..

제8극장 - 사람을 찾습니다 (2012-04-16)

보컬 : 서상욱 / 기타 : 임슬기찬 / 베이스 : 함민휘 / 드럼 : 조은광
연출: 오인천 / 출연: 서상욱, 정보름, 노기주 등 / 제작: 파운데이션 레코드

안녕 먼 하늘을 날아온 새들이여
나는 어떤 아름다운 여인을 찾는 중이오

안녕 수천 년을 살아온 구름이여
나는 어떤 보석같은 여인을 찾는 중이오

그녀의 눈은 태양처럼 그 누구보다 빛나지

안녕 이 땅위를 살아온 생물들이여
나는 어떤 운명적인 여인을 찾는 중이오

그녀의 입이 웃을 때면 온 세상이 다 환하지

일년 또 일년 몇 번째 겨울인지 시간은 상관없소 난 갈테요
그 사람이 있는 곳 어딘진 모르지만

안녕 먼 하늘을 날아온 새들이여
나는 어떤 보석같은 여인을 찾는 중이오

그녀의 입이 웃을 때면 온 세상이 다 환하지

일년 또 일년 몇 번째 겨울인지 시간은 상관없소 난 갈테요
그 사람이 있는 곳 어딘진 모르지만

내겐 들려오는 목소리 내겐 들려오는 목소리 찾아서


제8극장 - 나는 앵무새 파리넬리다 (2011)


나는 앵무새 파리넬리다 모든 선원에게 고한다 새장을 개방하라
밤새 기도하는 선장이여 넋두리하는 선원이여 새장을 개방하라
배가 닿는 모든 곳 험준한 산맥과
그림 같은 항구를 지켜 보고 있는 난 이 차가운 철창에서
저 너머의 세상을 간다

나 앵무새 파리넬리의 고독한 하루가 끝날 때 별빛이 속삭이네
두 눈을 감으면 매일 똑같은 꿈 새장이 열리는 날
날아갈 수 있는 날 두 날개를 펴고 별빛들이 말해주었던
태양이 잠드는 곳 저 너머의 세상을 향해

댓글 없음: